뉴스제보 회원가입
QNN24 알림
  • qnn24
    QNN24 알림 어제 오전 05:37

    공지사항 등의 샘플 알림입니다.

    혜택 더보기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이전 검색내역
  • 검색내역이 없습니다.

추천 검색어

남자 테니스 5위 츠베레프, ATP 코리아오픈 불참

스포츠일반 뉴시스 알렉산더 츠베레프. 2022.06.03 작성2022-09-22 20:15:06 댓글0 조회81
출고일자 2022. 08. 22
associate_pic3
[파리=AP/뉴시스] 알렉산더 츠베레프. 2022.06.03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남자 테니스 단식 세계랭킹 5위 알렉산더 츠베레프(독일)가 부상 탓에 24일 개막하는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에 불참한다.

코리아오픈 조직위원회는 22일 "츠베레프가 부상 때문에 코리아오픈 출전을 포기했다"고 밝혔다.

츠베레프는 지난 6월 라파엘 나달(스페인)과의 프랑스오픈 준결승에서 경기 도중 오른 발목 부상을 당해 외측 인대 수술을 받았다.

이후 재활에 전념한 츠베레프는 메이저대회인 윔블던, US오픈에 출전하지 못했다. 이달 초 열린 국가 대항전 데이비스컵 출전도 불발됐다.

츠베레프는 데이비스컵에서 복귀전을 한 뒤 코리아오픈에 나설 예정이었지만, 부상이 길어지면서 계획이 틀어졌다.

이번 대회에는 US오픈 남자 단식 준우승을 차지한 카스페르 루드(노르웨이·2위), 캐머런 노리(영국·8위), 테일러 프리츠(미국·12위) 등이 출전한다.

한국 테니스의 간판 권순우(당진시청·74위)는 단식 본선에 나선다. 최근 부상 등으로 2년 동안 공식 대회를 치르지 못한 2018년 호주오픈 4강 신화의 주인공 정현은 권순우와 조를 이뤄 복식에 출격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총 댓글0
댓글 운영지침

QNN24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댓글 작성시 아래 '댓글 삭제 및 글쓰기 제한 대상'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삭제 및 글쓰기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댓글 운영자가 사전동의 없이 해당 댓글을 삭제할 수 있으며, 해당 댓글을 게시한 사용자는 일정기간 혹은 영구적으로 댓글 작성이 제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삭제 및 글쓰기 제한 대상

음란물을 게재 또는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거나 유포 등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경우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 프라이버시 침해,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범죄행위에 관련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특정제품의 선전 등 기타 상용 목적으로 게시되는 경우
입력된 정보의 무단 개조 및 삭제 할 경우
타 회원의 이용자 ID·비밀번호를 도용 할 경우
사이버 시위 및 게시판 도배 목적으로 같은 글을 반복적으로 올리는 경우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 등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종영 후 3년 이상 경과한 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게시물의 경우

프로필 사진
로그인 후 작성 가능
0/ 300
광고